북한강변으로 ‘문화나들이’ 오세요!
전문 공연단체와 지역 동아리의 다채로운 상설공연 4월1일 개막
 
김희우

 

북한강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북한강 문화나들이상설공연이 41일 막을 올린다. 

 

시민들은 앞으로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7~8월은 5)부터 아름다운 자연경관 분위기 속에서 전문 공연단체와 지역 동아리의 다채로운 공연들을 즐길 수 있다. 

 

-팸 난타의 경쾌한 타악 퍼포먼스와 아크로바틱, 비보이, K-POP을 접목시킨 신나는 공연이 올해 북한강 문화나들이 첫날 힘차게 개막을 알린다 

 

매 주마다 중심 프로그램이 달라 다양한 음악 외에도 댄스와 서커스, 인형극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미술공예 등에 대한 체험도 가능하다. 

 

특히 5월 어린이날 주간에 과학체험·특별전시와 인형극, 마술, BOOM-UP 레크리에이션 등이 준비되며 7~8월 하절기 중에는 영화 상영이 예정돼있다 

 

2007년 화도읍 금남리 일원 북한강변에 들어선 야외공연장은 문화 휴식공간으로 누구에게나 문이 열려있어 모든 공연과 체험 행사가 무료다 

 

궁금하거나 자세한 사항이 있으면 남양주시 문화관광과 공연예술팀(590-4244)으로 문의하면 되고, 아울러 상설공연을 제외한 시간에 공연장 시설과 야외 잔디광장을 무료로 대관한다고 하니 이 또한 공연예술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7/03/30 [14:19]  최종편집: ⓒ 남양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