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만나는 ‘지역 작가 스테이지’ 강연회
30일 와부도서관 시작으로 11월2일 평내도서관까지
 
남양주뉴스

도서관을 무대로 남양주 지역 작가 스테이지강연회가 이어진다.

 

먼저 오는 30일 와부도서관에서 사랑을 물어봐도 되나요의 저자 이남석 작가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작가는 대중가요로 알아보는 사랑의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사랑과 성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강연한다.

 

이어 이달 말 호평도서관에서 고라니 텃밭의 저자 김병하 그림책 작가가 남양주시 우리 마을 이야기 & 미니 그림책 만들기라는 주제로 연단에 선다. 아이들이 지역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그림책과 함께 남양주를 소개한다.

 

11월 들어서도 1일 화도도서관에 이어 2일 평내도서관에 강연장이 마련된다.

 

화도도서관에서는 보통의 엄마저자인 작가 야순님(김나영)우리는 이미 괜찮은 엄마입니다라는 주제로 육아로 지친 엄마의 마음을 토닥여준다.

 

평내도서관에서는 창업 자금 23만원의 저자 전지현 작가가 창업경영전략가 전지현의 자기 혁명이라는 주제로 창업을 하면서 겪었던 많은 경험, 경험을 통해 얻는 지식과 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강연회에 대해 궁금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nyj.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8/10/02 [10:29]  최종편집: ⓒ 남양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