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응천, 교육특교 18억6천만원 확보
시 지원 예산까지 총 27억8천만원 들여 수동중 다목적체육관 건립
 
김희우

조응천(민주·남양주갑) 국회의원이 교육부 특별교부금(교육특교)을 확보했다는 소식이다.

 

186천만원가량을 확보, 수동면 수동중학교 다목적체육관을 건립하는데 투입한다고 7일 밝혔다.

 

수동중 체육관은 남양주시의 지원 예산까지 총 278천만원이 들어가 연면적 4158, 2층 규모로 건립될 계획이다.

 

조 의원은 앞서도 이처럼 수동면 지역 문화·체육 관련 인프라 확충을 위해 노력해왔다.

 

수동초 송천분교 체육관 건립을 위해 지난해 교육특교 84천만원을 확보한데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수동 복합체육시설(멀티스포츠센터) 조성에 필요한 특별교부금 12억원을 행정안전부로부터 따냈다.

 

조 의원은 남양주 다른 지역에 비해 문화·체육 인프라가 절대적으로 부족해 각별한 관심을 갖고 예산을 확보하는데 힘써왔다면서 필요한 인프라가 조속히 구축될 수 있도록 좀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1/07 [10:29]  최종편집: ⓒ 남양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배선희 18/11/07 [20:11]
조응천(민주·남양주갑) 국회의원도 교육부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는 소식이네요. 특별교부금은 수동면 수동중학교 다목적체육관을 건립하는데 투입한다고 7일 밝혔군요. 다목적체육관이 잘 건립되어 남양주시민들이 이용많이 하셨으면 좋겠어요.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