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계원운동장’ 8개월간 실시설계
뱅이터널·퇴계원고교 인근 퇴계원리 산4-29번지 일원 GB 입지
 
김희우

퇴계원읍에도 거점 운동장이 들어선다.

 

이미 타당성 검토가 이뤄진 데 이어 올해 실시설계 용역이 전개된다.

 

운동장 진입도로(도시계획도로)도 개설된다. 본선 약 280m(B=10m), 좌회전 차로 약 110m 구간으로 예정돼있다.

 

남양주시는 퇴계원운동장 및 진입도로 실시설계 용역을 발주, 이달 들어 입찰에 부쳐 11일 개찰을 완료했다.

 

따라서 앞으로 최종 낙찰자를 정하고 계약을 체결해 착수일로부터 8개월에 걸쳐 설계 용역을 추진한다.

 

퇴계원운동장은 뱅이터널과 퇴계원고교 인근 퇴계원리 산4-29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국제규격 축구장(1)과 관람석, 주차장 등을 갖출 전망이다.

 

운동장 부지는 개발제한구역인데도 관련 규정에 따라 관리계획 수립 절차를 건너뛴 것으로 알려졌다.

 

시는 사업비로 72억원가량을 투입하고 15500면적의 땅을 매입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2020/03/13 [14:08]  최종편집: ⓒ 남양주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