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12개 사업 놓고 선호도 조사… 30일까지
무작위 추첨 통해 당첨자 40명에 커피 기프티콘 제공
 
김희우

남양주시가 16일 시책 선호도 설문조사(남양주, 내가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 들어갔다.

 

이달 말까지 보름간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나서조사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실시한다.

추첨 결과 당첨자
4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설문조사는 교통, 통신, 공간, 환경, 복지 등의 분야에 걸친 12개 사업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GTX B노선과 지하철 4·8·9호선, 땡큐&트롤리버스, 내손에 남양주, 청학밸리리조트, 아이스팩? 나이스팩!, 조안면 상수원 중첩 규제 개선, 정약용도서관, REMEMBER 1910&이석영광장,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스마트기기 지원, 이석영신흥상회, 복지재단&북부장애인복지관 등 추진 중이거나 완료된 사업이다.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시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가장 공감이 가는 시책(사업) 1개를 선택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가장 와 닿은 정책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시정을 설계하고 추진하는 데 있어 필요한 부분을 찾고자 설문조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설문조사 이벤트 당첨 결과는 75일 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 게시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1/06/16 [16:13]  최종편집: ⓒ 남양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씨애틀 21/06/17 [21:42]
GTX-B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